참고 견뎌라: 암 투병 요령과 요령

참고 견뎌라: 암 투병 요령과 요령

참고 견뎌라: 암 투병 요령과 요령

일반적인 대화에서 간단히 말해 암이라는 단어는 무시무시할 수 있다.

암 진단을 받은 적이 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사건이 야기하는 불안감을 헤아릴 수 없을 것 같다.

당신의 암이 치료 가능한 것으로 여겨지든 그렇지 않은 것으로 여겨지든 간에, 중요한 삶의 변화가 일어날 것이 확실하다.

이 기사는 이러한 변화와 도전을 통해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만약 당신이 암에 걸렸다면, 많은 양의 설탕을 섭취하는 것을 피하라.

설탕이 많이 든 음식을 적게 섭취하고 영양분을 가득 채운 식단은 암이 자라지 않도록 전반적인 면역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이 방법은 당신의 정기적인 치료를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암과 싸우면서 좋은 영양을 유지하기 위한 건강한 선택이다.

우선 앉아서 암 진단을 받은 가까운 사람의 감정과 고민을 정말로 귀담아듣는 것을 우선으로 삼아라.

가끔은 힘들 수도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느끼는 것을 표현할 줄 알아야 해.

너의 개인적인 의견이나 방해하지 않도록 해라.

이번에는 그들을 위한 것이다.

암은 잠재적으로 자라고 퍼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우울증을 당신의 건강을 최대한 이용한다면.

우울한 사람은 그 병에 굴복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암 검진을 받아야 한다면 약간의 불편함을 느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어떤 불편함도 잠시일 것이다.

마지막 결과는 암이 제때에 걸려서 당신의 생명과 젖가슴을 모두 구할 수 있다는 것일지도 모른다.

상영을 방해하는 공포를 방치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암 진단을 받았다면, 나중에 고통스러운 현실화를 피하기 위해 그것을 지금 받아들이시오.

좋은 싸움에 대비하라.

당신은 암 치료를 받는 동안 많은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것이다.

예를 들면 화학 기술자, 종양학 간호사, 종양학 간호사, 종양학자, 그리고 여러분의 경험과 관련이 있고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다른 모든 사람을 포함한다.

혼자서는 이것을 할 수 없다.

사람들이 여러분의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마음을 열고 소통하라.

만약 여러분이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에게 좋은 방법으로 알려야 한다.

그들에게 당신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유와 그들이 당신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설명을 부드럽게 제공하라.

그래도 욕하지는 마! 이런 시대는 누구에게나 매우 어렵다.

사랑은 언제나 당신의 기초가 되어야 한다.

이 시점에서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의사가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놔두지 말고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적극적으로 암과 싸울 필요가 있다.

항상 그 상황에 관여하라.

결국엔 더 나빠질 거야

술을 먹는다고 암이 예방되는 것은 아니다.

포도주는 포도의 특성상 암 예방 효과가 있다.

술을 많이 마시면 실제로 암에 걸릴 위험이 더 커질 수 있다.

암의 징후와 증상을 확인할 수 있어야 위험할 때 더 잘 알 수 있다.

암의 징후와 증상을 알게 됨으로써, 당신은 암의 징후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비타민 E를 매일 복용한다.

하루 권장량에서 비타민E는 남녀 암 예방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 E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될 수 있는 많은 맛있는 음식들이 있다.

암 진단을 받았다면 기분이 나아지고, 삶이 나아지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여기서 발견되는 정보는 당신의 짐을 가볍게 하고 암과 싸우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