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읽음으로써 여러분의 삶에서 이명 제거

이러한 팁을 읽음으로써 여러분의 삶에서 이명 제거

이러한 팁을 읽음으로써 여러분의 삶에서 이명 제거

이명 치료법에 대해 잠시 알아봐 주시겠습니까? 이 조언들은 분명히 당신을 도울 것이고 당신의 귀에 거슬리는 울림이나 윙윙거리는 소리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줄 것이다.

저녁에는 일종의 화이트 노이즈 머신을 사용해 보십시오.

백색소음은 당신이 잠들었을 때 이명에 대처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다.

많은 사람들은 이명 현상이 이명 때문에 더 심해진다는 것을 발견한다.

실험해 봐야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다.

잠들기 위한 시간제한을 15분으로 설정한다.

만약 당신이 그 시간 이후에 잠들기 힘들다면, 대신 다른 일을 하기 위해 당신의 침실을 떠나라.

여러분에게 더 많은 스트레스를 줄 활동으로부터 멀리하도록 노력하라.

대신, 긴장을 풀 수 있는 편안한 활동을 찾아라.

이 절차를 따르면 침대는 뒤척이는 것을 줄이면서 “잠만 자는” 구역이 된다.

요가나 명상과 같은 편안한 활동은 이명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사람이 초조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더 나빠질 것이다.

요가와 명상은 전신 이완을 촉진하기 때문에 이를 실천하면 이명 증세가 나타날 가능성이 적다.

화이트 노이즈 발생기를 구입하여 침대 헤드보드 근처에 설치하십시오.

이 기계들에 의해 발생하는 백색 소음은 당신의 뇌를 혼란에 빠뜨리고, 그것이 당신을 꿈나라로 데려갈 수 있도록 해주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평화로운 밤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이명 효과를 최소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경험하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다.

이명 현상은 감정적인 문제의 물리적 표현일 수 있다.

인생을 섣불리 살지 말고 미리 계획을 세워라.

긴장을 푸는 기술을 배우고 그것들을 여러분의 일상 활동에 포함시켜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제2의 천성이 되게 하라.

이명 진단 후의 삶이 있다.

한 사람의 이명은 일주일 후에 사라질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이명은 더 오랫동안 지속될 수도 있다.

자신의 처지와 상관없이 그것에 대처하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삶을 계속 살아가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명 증상을 겪고 있다면, 반드시 의사에게 당신의 상태를 말해라.

이명 현상은 수백 가지의 다른 처방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의 효과로 인해 복잡하거나 악화될 수 있다.

의사에게 이 사실을 알리는 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 어떤 것을 처방하지 않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항상 적당한 음량으로 음악이나 TV를 들어라.

블러링 음악은 자신을 즐기는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자주 이렇게 하면 나이가 들수록 이명 등 청력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 높아진다.

또한 하루 중 어느 시점에 큰 소음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면 귀마개를 들고 다녀야 하며, 또한 기기를 적당한 볼륨 레벨로 설정해야 한다.

네가 방금 읽은 기사는 유용한 이명 정보로 가득 차 있었다.

지식을 공유하고 영원히 이명을 없애기 위해 새로운 것을 계속 시도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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