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얼마나 귀찮은지 알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완벽한 접근법은 그 문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다.

우리가 여기서 제시하는 충고에 따라 수면 무호흡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좁은 기도로 인해 수면 무호흡증이 생긴다면, 잠을 잘 수 있도록 설계된 마우스 가드를 구하라.

이 장치들은 당신의 기도를 교정하고 당신이 밤에 적절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의사와 상의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도움이 될 것 같으면 구강 보호대를 준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살을 좀 빼라.

연구는 수면 무호흡증과 비만 사이의 분명한 연관성을 보여주었다.

그것은 또한 살을 조금만 빼는 것이 여러분의 상태와 건강을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수면 무호흡증 증상 완화를 원한다면 목관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독일에서 행해진 연구는 디데리두와 같은 기구를 취함으로써 상기도의 근육을 크게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근육들은 기도를 조절한다.

이 때문에 규칙적으로 놀면 수면무호흡증, 코골이의 증상을 제한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CPAP는 제품을 수령한 후 4시간 이상 밤마다 사용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초기에 CPAP에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CPAP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매일 밤 4시간 동안 CPAP를 사용해야 한다.

초기에 적응하기 어려워지면 최소 4시간 이상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술을 자주 마시지 마라.

술은 호흡을 해치는 방법으로 근육을 이완시킨다.

비록 이것이 당신의 수면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것은 실제로 수면을 악화시킬 뿐이다.

알코올은 목 근육을 이완시켜 결국 몸이 기도를 조절하는 것을 어렵게 한다.

만약 술을 마신다면, 취침 3시간 전에 마시는 것을 피하라.

아이들이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것은 가능하다.

아이가 매일 피곤하게 잠에서 깨거나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거나, 화가 나거나 무례하거나, 학교에서 성적이 나빠진다는 것을 알게 되면 수면무호흡증으로 인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것이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러한 증상은 ADHD를 모방할 수 있으므로, 가족 의사와 상의하고 자녀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수면 일지를 보관하라고 요구할지도 모른다.

그 안에 수면 시간은 물론 밤 동안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기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의 수면 파트너가 당신이 잠을 자면서 코를 골거나 홱 잡아당긴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에 걸릴 수도 있다.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의사가 공식적인 진단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라.

이런 상태가 벌써 밤마다 일어나는 수면 주기에 문제가 된다.

규칙적인 패턴을 확립하여 건강을 증진시키고 피로를 덜 느끼도록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정확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자는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이 심신에 미치는 영향이 현저하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 상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때,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다.

위의 조각의 끝부분을 마음에 새겨두면, 그대는 그토록 이해하기 어려웠던 평화로운 잠자리를 곧 되찾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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