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

수면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

수면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

당신은 코를 고는 사람일 수도 있고 코고는 것은 정상이고 의사의 진찰을 받을 필요가 없다고 착각할 수도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라고 불리는 코골이를 앓고 있을 수도 있다.

만약 이것이 너에게 사실이라면, 걱정하지 마! 이 글은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은 특정 악습을 포기함으로써 극복할 수 있다.

다른 많은 건강 문제들과 마찬가지로, 술과 담배는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술을 마신다면 당신의 호흡기 계통은 당신에게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폐에 발암물질을 채워 심한 손상을 입힌다.

이러한 습관들을 없애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가장 적합한 CPAP 장비가 무엇인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계의 크기뿐만 아니라 소리가 얼마나 큰지 알아야 한다.

품질 좋은 CPAP 기계는 거의 소음이 없고 침대 옆 테이블에 쉽게 장착된다.

의료 전문가는 이용 가능한 CPAP 기계에 대한 가장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담배와 술을 끊도록 해라.

코골이와 무호흡은 기도의 근육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게 흔히 발생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나쁜 습관을 끊는 것이 더 간단하고 훨씬 더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수면 무호흡증을 바로잡기 위해 침습적인 수술에 의존한다!

할 수 있으면 체중을 좀 빼라.

연구 결과 수면 무호흡증과 비만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만이라면 20파운드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수면무호흡증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수면제 대신 다른 수면제를 찾아라.

알콜과 마찬가지로 수면제는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게다가, 수면제는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많은 문제들에 기여할 수 있다.

호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잘 때 보통 크기의 베개 하나만 사용해라.

크기가 너무 큰 베개, 즉 여러 개의 베개를 쌓아놓으면 자유롭게 호흡하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어 수면 위치를 바꿀 수 있다.

잠자는 동안 호흡이 더 어려워질 것이다.

이를 염두에 두고 수면무호흡증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베개 한 개만 사용한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코골이와 기도 막힘은 목 근육이 과도하게 이완되어 더욱 심해지고, 이는 과음할 경우 야기될 수 있는 것이다.

가능하면 모든 술을 피하거나 취침 4시간 전에는 술을 전혀 마시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래야 수면에도 지장이 없을 것이다.

목관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한다.

여러분은 호흡에 사용되는 근육을 어떻게 운동시키는지를 배우는 것, 지능을 넓히는 것, 그리고 여러분이 즐기는 음악을 연주하는 것 등 몇 가지 이점을 얻게 될 것이다.

강한 목 근육은 수면 무호흡의 악영향에 덜 기여할 가능성이 있다.

사람들이 수면 무호흡증을 일으키는 많은 이유와 그것을 치료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그 문제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한입 크기로 정보를 제공했다.

어느새 그대는 아기처럼 잠들고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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