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시간 관리에 대한 유용한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시간 관리에 대한 유용한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시간 관리에 대한 유용한 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 관리를 개선하고 싶어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의 상황과 여러분이 개선하고 싶은 것으로 들린다면, 여러분은 운이 좋은 것이다! 이 기사는 시간을 관리하는 방식을 개선할 방법을 찾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일을 끝내기 위해서는 타이머가 있어야 한다.

포커스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현재 여가 시간에 정확한 시간(분)에 맞게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한 시간 동안 일을 똑바로 할 수 있는 것이라면, 타이머를 15분 동안 설정해서 시작하십시오.

잠시 쉬었다가 타이머의 시간을 늘려라.

당신이 원하는 시간까지 일할 때까지 이것을 반복해라.

달력은 시간 관리를 할 때 매우 편리하다.

어떤 사람들은 종이 달력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다른 사람들은 컴퓨터나 전화기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자 카렌더를 선호한다.

어떤 타입을 선호하든 달력은 당신의 업무를 똑바로 유지함으로써 당신의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한 두 발 늦는 것처럼 보인다면, 마감일에 더 신경을 쓰세요.

이것은 만약 당신이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일을 힘들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마감일을 지키면, 여러분은 결코 다른 것보다 한 가지 우선순위를 선택하도록 강요 받지 않을 것이다.

적절한 시간 관리를 위해서는 시간을 적절하게 할당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

각 작업을 수행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지 파악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아마도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예상치 못하게 약간의 자유 시간이 있다면, 그것을 여러분이 밀리고 있는 어떤 일에서 일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단지 휴식을 취하기 위해 사용한다.

스케줄을 설정할 때는 인터럽트에 시간을 할당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하는 동안 전화나 문자 받는 것을 삼가라.

산만함을 예상함으로써, 여러분은 올바른 길을 갈 수 있을 것이다.

시간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개별 작업 집중력을 높이십시오.

멀티태스킹은 많은 사람들에게 힘든 과제다.

그것은 정말 많은 부정확함을 야기할 수 있다.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일을 하려고 하면 일의 질이 떨어질 수 있다.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기 전에 한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고르게 숨을 쉬고 긴장을 풀고 집중하십시오.

현재 관리 기법을 검토하여 개선이 필요한 시기를 확인하십시오.

시간을 현명하게 보내세요.

시간이 없으면 음성 메일이나 이메일을 확인하지 마십시오.

이 물건들에 바로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당신은 당면한 일에 주의를 빼앗기고 있는 것이다.

싫다고 말하는 법을 배워라.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려는 제의를 거절할 줄 모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당신이 할 일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의 일정을 검토하라.

몇 가지 업무를 위임해 주시겠습니까? 가능하면 업무와 가까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삶의 일부분이 개선되어야 한다면 항상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한 가지 작업 중에 발생하는 일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끝내기도 전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른 것을 줄 때가 있을지도 모른다.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다른 일을 방해할 수 있다.

다른 작업을 수락하기 전에 당면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모든 것이 매일 다 되는 것은 아니다.

사실, 이것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평균적으로, 당신의 결과의 약 80%만이 당신이 하는 일의 20%에서 나온다.

현실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가장 중요한 일을 먼저 시도하라.

더 힘든 일은 이른 시일 내에 해결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가장 어려운 도전이 일찌감치 길을 비켜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간단한 일을 계속할 때 많은 부담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을 일찍 끝낼 수 있다면, 남은 하루는 빨리 지나갈 것이다.

해야 할 일을 찾아내고, 그것을 모두 리스트에 적어라.

맨 위는 매우 중요한 일이어야 한다.

무작위로가 아니라 위에서 아래로 목록을 훑어봐라.

하나를 완료한 후 목록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작성한 전체 목록을 기억할 수 없는 경우 복사본을 만들어 가지고 가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검증된 조언을 활용하면 스마트 타임 관리가 쉽다.

다행히 이 글은 지금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시간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많다.

그 충고를 주의 깊게 듣고 계속 나아간다.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얼마나 더 나은지 오래지 않아 알 수 있을 것이다.

Close